Yevhen Pronin ‘우리가 그들을 죽이지

Yevhen Pronin ‘우리가 그들을 죽이지 않으면 그들은 우리 아이들을 죽일 수 있습니다’

Yevhen Pronin

파워볼사이트 우크라이나 육상 연맹 회장 대리는 러시아 목표물에 드론을 날리는 것으로 명성이 높아 현상금을 걸고 있다.

이번 주 뮌헨에서 열린 유럽 육상 선수권 대회에 참가하는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Yevhen Pronin은 최근 Instagram에

자신의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그러나 이 클립에는 초현실적인 반전이 있었습니다. 31세의 우크라이나 육상 연맹 회장 대리는 군복을 입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시간을 위해서가 아니라 도네츠크에서 총알과 폭발로부터 도망쳤습니다.

영국은 Dina Asher-Smith, Laura Muir, Jake Wightman 등의 메달을 기대하면서 다음 주에 이 챔피언십에 대한 많은 이야기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Pronin이 말한 것만큼 놀라운 것은 없을 것입니다. 6개월 전에는 변호사이자 스포츠 관계자였습니다. 이제 그는 드론 비행으로 명성을 얻었고 현상금을 머리에 걸고 있습니다.

“우리는 러시아 탱크뿐만 아니라 러시아 자동차와 그들이 위치한 집에도 폭탄을 투하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예를 들어 300그램 정도의 작은 폭탄을 장착한 드론이 있습니다. 탱크를 부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군인만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폭탄은 강력한 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비디오 중 하나를 가리킵니다. “여기에 두 명의 러시아 군인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보시다시피 농구공처럼 여기에 폭탄을 떨어뜨립니다. 기계가 여기로 이동하여 부수어 죽었습니다.”

Yevhen Pronin

Pronin이 이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물었을 때 그는 분명했습니다. “조국을 위해 이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가 그들을 죽이지 않으면 그들이 우리 아이들을 죽일 수 있고 그들이 우리를 죽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론 나는 실생활에서 킬러가 아닙니다.”

많은 우크라이나인과 마찬가지로 Pronin은 그의 나라가 며칠 안에 무너질 수 있다는 두려움 속에서 침공 직후 군대에 입대했습니다. “나는 감정적으로 안정된 위치에 있다. 하지만 2월 25일 나는 상황이 좋지 않았다. 러시아인은 집에서 10분 거리에 있었고 여자친구가 울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Volodymyr] Zelenskiy의 인스타그램을 열었고 그는 ‘나를 태우지 말고 무기를 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충격을 받았다. 그리고 나는 모든 우크라이나인들이 그때 우리가 싸우기로 결정했다고 생각합니다.” 전쟁 전에 그는 재미로 드론을 날렸고, 그래서 그는 그의 군대 지도자에게 전쟁에서 그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지 물었다. 그는 러시아 군인들이 키예프에 접근하면서 전쟁의 잔혹한 현실에 대한 가혹한 소개를 재빨리 받았다.

때때로 그는 적과 100m 또는 200m 떨어져 있다고 말합니다. “전에는 경험이 없었지만 전쟁이 시작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정신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비디오 게임에 대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많은 드론 운영자가 젊은 사람들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하지만 전쟁은 다릅니다. 러시아 포병은 당신을 1초 만에 죽일 수 있습니다.”

그는 시인이자 유명 TV 스타이자 패션 모델이자 저널리스트인 30세의 약혼자 라미나 에샤크자이(Ramina Eshakzai)와의

이전 삶과는 거리가 멀다고 인정합니다. 그녀는 현재 해외에 있으며, Pronin은 세계 높이뛰기 은메달리스트인 Yaroslava Mahuchikh를 포함한 소규모 우크라이나 팀이 경기하는 것을 볼 예정인 뮌헨으로 운전하기 위해 도네츠크를 떠날 수 있는 특별 허가를 받았습니다.More news

그러나 필연적으로 그의 생각은 그의 고향인 택티컬 버스터즈(Tactical Busters)로 알려진 부대에 속해 있는 곳으로 되돌아갑니다.

그는 자신의 살인 횟수를 기밀이기 때문에 확인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이렇게 덧붙입니다. “우리는 매일 최전선에서 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