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Murphy 상원의원

Chris Murphy 상원의원, Biden에게 상원 총기 개혁 논의에 대한 최신 정보 제공

상원 민주당원의 대표인 머피는 백악관에서 바이든을 만났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민주당 상원의원 크리스 머피(Chris Murphy)는 화요일 백악관에서 조 바이든(Joe Biden) 대통령과 만나 상원에서 열리는 총기 개혁 논의에 대해 개인적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백악관에 따르면 두 사람의 만남은 약 40분 동안 지속됐다.

D-Conn. Murphy는 백악관을 떠나면서 기자들과 이야기하면서 누가 회의를 요청했는지에 대한 질문을 반복적으로 피하면서 최신 정보를 유지하기 위해 백악관 및 Biden과 대화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상호 이익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Murphy는 “View”의 공동 진행자에게 협상가들이 이번 주 말까지 프레임워크를 발표하고 그 이후에 표결을 위한 패키지가 진행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한 번도 본 적 없는 속도로” 사무실에.

코네티컷 민주당원은 그와 협상의 선두 공화당원인 존 코닌 상원의원이 월요일

“어젯밤 새벽에 진행된” 회담의 일부였으며 점점 더 많은 공화당원들이 이러한 노력을 지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머피는 “우리는 견해가 매우 다르지만 수정헌법 2조의 권리를 침해하는 일은 하지 않겠다는 데 모두 동의한다.

Chris Murphy

파워볼 추천 우리는 위험한 사람들의 손에 무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공격 무기에 대한 전면적인 금지와 같은 문제에 대해서는 지금 합의를 찾을 수 없지만 법을 준수하는

시민들만 정말 강력한 총기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과 관련된 합의는 찾을 수 있습니다.”

바이든은 지난주 황금시간대 연설에서 공격용 무기 금지를 촉구했고, 그렇지 않다면 공격용 무기

구매 연령을 18세에서 21세로 높일 것을 촉구했습니다. 대신 의원들은 배경 조사 확대, 인센티브 등의 조치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주와 지역이 위험 신호 법을 제정하고 학교 보안 및 정신 건강 프로그램을 위한 자금을 늘립니다.

“나는 이 회담에서 너무 많이 실패해서 우리의 기회에 대해 냉정하지만 일반적으로 당신은 이 대격변적인 대량 총격 사건이 발생한 후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세가 흐려집니다. 이번에는 그 반대가 일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머피가 덧붙였다. “우리가 제품을 얻는 데 도움을 주고 싶어 하는 공화당원이 매일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Murphy는 대부분의 공화당원들이 행동해야 하는 “공공의 긴급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공화당원들이 이것이 좋은 정치라는 것을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More news

자신의 선거구로 돌아가서 제2차 총기법을 완전히 준수하는 미국의 총기법을 강화하기 위한 꽤 합리적인 제안을

거부했다고 말하는 것이 정말 어려울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개정”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필리버스터를 극복하는 데 필요한 60표를 얻기 위해 10명의 상원 공화당원의 지원 없이 의회는

주요 총기 안전 개혁을 통과하지 않고 곧 30년에 접어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