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caraz는 오전 2시 50분에 Sinner를 이깁니다.

Alcaraz는 오전 2시 50분에 Sinner를 이깁니다. 가장 최근의 US 오픈 마감

Alcaraz는 오전

토토 광고 대행 NEW YORK (AP) — 끝나지 않을 경기였습니다. 끝나지 않아야 한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남자 테니스의 가장 빛나는 젊은 스타인 Carlos Alcaraz와

Jannik Sinner는 5시간 15분 동안 5개의 스털링 세트에 걸쳐 최고 품질의 샷과 셀 수 없이 많은 모멘텀 스윙을 주고받았습니다. , US 오픈 역사상 가장 최근의 마무리.

그것은 “단지” 준준결승이었고, 트로피가 걸려 있지는 않았지만, 올해 토너먼트가 전체 스프린트와 많은 배짱에 대한 큰 삭감의 투어 드포스를 생산

했거나, 아마도 그렇게 할 것인 만큼 팽팽한 스릴러였습니다. 6-3, 6-7(7), 6-7(0), 7-5, 6-3으로 스페인의 19세 시드 알카라즈가 승리했다.

4세트에서 승점을 선점한 알카라즈는 “솔직히 아직도 어떻게 했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믿을 수 없는”, “놀라운”과 같은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거기에는 과장이 없습니다.

이탈리아에서 온 21세의 11번 시너(11 Sinner)는 “이것은 꽤 오랫동안 아플 것입니다.

“하지만 내일, 나는 깨어날 것입니다. 아니면 오늘 일어날 것입니다. 어떻게든 긍정적인 부분만을 제거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382번째이자 마지막 포인트가 끝나자 시너와 알카라즈는 서로를 껴안았다. 네트에서 악수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알카라즈는 1990년 피트 샘프라스(Pete Sampras)가 19세의 나이로 우승한 이후 처음으로 그랜드 슬램 준결승에 진출했으며 US 오픈에서 그 거리까지 도달한 최연소 선수입니다.

Alcaraz는 오전 2시 50분에

알카라즈는 다음 주 랭킹 1위까지 올라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금요일 미국의 22위 프랜시스 티아포와 맞붙는다.

이날 다른 남자 준결승전은 노르웨이의 5위 캐스퍼 루드와 러시아의 27위 카렌 하차노프가 맞붙는다.

이 경기는 수요일 저녁 약 9시 35분에 시작되었습니다. 오전 2시 26분이었던 US 오픈의 마지막 결승전 기록을 3경기가 공유하는 종전 기록을 가까스로 뛰어넘었다.

Alcaraz는 뉴욕에서 야근을 하고 있습니다. 2014년 US 오픈 챔피언인 Marin Cilic을 4라운드에서 꺾고 5세트 승리를 거두며 화요일 오전 2시 23분에 끝났습니다.

“나는 항상 당신이 항상 자신을 믿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Alcaraz가 말했습니다. “희망은 당신이 잃는 마지막 것입니다.”

오후 4시 45분경에 끝난 8강전에서 Andrey Rublev를 상대로 훨씬 더 평범한 3세트 승리를 거둔 후. 수요일에 Tiafoe는 Alcaraz와 Sinner에 대해 물었을 때 다소 예지력이 있었습니다.

Tiafoe는 미소를 지으며 “마라톤 시합, 초장기 시합을 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금요일이 오면 정말 피곤해집니다.”more news

1992년 스테판 에드버그와 마이클 창의 경기는 5시간 26분으로 US 오픈에서 더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나중에 시너에 대한 물리적인 느낌이 어떤지 물었을 때 Alcaraz는 빠른 대답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잠시 멈추고 미소를 지으며 계속했습니다.

프랑스오픈 준우승자이자 화요일 US오픈 8강에서 탈락한 18세 미국인 코코 가우프(Coco Gauff)가 Alcaraz vs. Sinner

그녀는 트위터에 “이 경기는 미쳤다. 아침 6시에 공항으로 출발하지만 잠을 자지 않고 이것을 그리워합니다. #죄인 #알카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