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서 국가 추도식 받기

호주에서 국가 추도식 받기
Olivia Newton-John의 상징적인 순간을 되돌아보기 02:46
(CNN)올리비아

월요일 미국에서 사망한 가수이자 ‘그리스’ 스타인 뉴튼-존이 주를 받게 됩니다.

댄 앤드류스 빅토리아주 수상이 목요일 호주에서 추도식을 한다고 발표했다.

호주에서 국가

Andrews는 Twitter 게시물에서 Newton-John의 가족과 이야기를 나눴으며 그들이 국정 제의를 수락했다고 말했습니다. “

그것은 장례식이라기보다 콘서트에 가깝습니다. 풍요롭고 관대한 삶을 살았던 빅토리아 시대에 걸맞는 것입니다.”라고 Andrews는 말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호주에서 국가

Newton-John의 조카인 Tottie Goldsmith는 이전에 CNN 계열사인 Nine Network에 호주인들이 Newton-John이 국가 장례식을 치르기를 원한다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골드스미스는 눈물을 흘리며 “호주에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너무 사랑스러워.”

영국에서 태어난 Newton-John은 5세에 호주로 이주하여 곧 호주에서 가장 사랑받는 유명인사가 되었습니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Sydney Opera House), 퍼스(Perth)의 옵터스 스타디움(Optus Stadium), 멜버른(Melbourne)의 플린더스 스트리트(Flinders Street) 기차역을 비롯한 여러 호주 랜드마크,

이번 주에 73세의 나이로 남부 캘리포니아에 있는 그녀의 목장에서 사망한 공연자를 추모하기 위해 핑크빛 조명이 켜졌습니다.

핑크색의 플린더스 스트리트 기차역.
Andrews는 건물을 분홍색으로 조명하는 것은 “Olivia Newton John과 암 인식, 연구 및 치료에 대한 그녀의 엄청난 공헌을 기억하기 위한” 제스처라고 말했습니다.

토토 배너 홍보 Newton-John은 1990년대 초에 한 번, 2017년에 한 번, 두 차례의 유방암에서 살아남았습니다.

2018년 9월에 그녀는 이번에는 척추 기저부에서 암과 싸우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멜버른 Fed Square에서 본 올리비아 뉴튼-존의 이미지.
그녀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Newton-John은 긍정적인 견해를 유지했습니다.

“암처럼 극적인 일이라도 어려운 일을 겪을 때 긍정적인 일이 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녀는 2012년 멜버른에 문을 연 Olivia Newton-John Cancer Wellness and Research Centre의 웹사이트에 글을 썼습니다.

그녀가 사망한 후 이 단체는 성명에서 Newton-John의 관대한 지원과 선물이 희망을 주었고 수천 명의 암 환자의 삶을 변화시켰다고 밝혔습니다.

Newton-John의 죽음은 그녀의 경력을 따라온 팬들의 슬픔을 촉발했습니다.

“Grease”는 그녀의 라스베거스 콘서트 레지던시로, 그녀와 수년 동안 함께 일했던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추억과 애도를 공유했습니다.

Newton-John의 추도식은 이번 달에 호주 가수에게 제공되는 두 번째 국가 고별이 될 것입니다.

빅토리아 주 정부는 8월 5일 향년 79세로 사망한 Seekers의 리드 싱어인 Judith Durham의 장례식을 주최했습니다.

매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암으로 고통받고 있으며, 우리는 치유가 절실한 세상에 살고 있으며,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more news

“Grease”는 그녀의 라스베거스 콘서트 레지던시로, 그녀와 수년 동안 함께 일했던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추억과 애도를 공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