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을 찾았습니다 모스크바 에서 Macron은 다른, 더 강경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이번 주 프랑스의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과 마라톤 회담의 상당 부분을 냉전
종식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불만을 낭독하며 보냈다고 프랑스 대통령 측근의 두 소식통이 전했다.

푸틴

월요일 모스크바에서 열린 프랑스 대표단 회의에 대한 첫 번째 세부 낭독에서 소식통은 마크롱이 푸틴 대통령이 3년 전 프랑스 리비에라의 여름 별장에서 만났던 사람과 얼마나 다른지 보고 충격을 받았다고 전했다.

두 소식통 중 하나는 “(푸틴이) 그에게 5시간의 역사 수정주의를 주었다”고 크렘린 지도자가 1997년 이후
구소련 블록 국가를 포함하도록 NATO를 확대하면서 서방이 러시아에 대한 약속을 깨뜨렸다는 자신의 믿음을 제시한 방법을 설명했다. .

소식통은 “그래서 그는 1997년부터 몇 시간 동안 역사를 다시 쓰곤 했다. 그는 이 긴 독백에 당신을 빠져들게 했다.

그리고 대통령(마크롱)은 계속해서 그날의 문제로 되돌아갔다”고 말했다.

프랑스의 논평은 우크라이나 국경 근처에 10만 명 이상의 군대를 집결시킨 러시아가 군사 훈련을 실시하면서 나왔다.

-amid-new-diplomacy-ukraine-2022-02-10 이웃한 벨로루시와 흑해에서 그리고 서방 지도자들은 주요 충돌에 대한 경고를 다시 갱신했습니다.

익명을 요구한 마크롱-푸틴 회담 내용을 브리핑한 소식통은 “5시간이 넘는 회담을 통해 지금의 푸틴이 3년 전 푸틴과 얼마나 달랐는지 깨닫게 됐다”고 말했다.

크렘린궁 대변인은 푸틴의 마음 상태에 대한 프랑스의 평가에 대해 로이터가 제출한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다.

푸틴 ‘완전한 무시’

푸틴 대통령은 서방이 러시아의 안보 우려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것에 대해 좌절감이 커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지도자는 월요일 마크롱 대통령과의 공동 기자회견에서 “우리는 지난 30년 동안 특정 행동을 피하는 것에 대해 그들과 이야기하려고 노력해왔다.

푸틴 대통령의 행동은 국내 반대자들에 대한 탄압, 독립 언론인에 대한 압박, 그리고 이제 우크라이나 근처에 대규모 군사 배치를 포함하여 그가 더욱 매파적이 되었음을 분명히 합니다.

그러나 마크롱 대통령의 회담은 서방 지도자가 푸틴 대통령의 회사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고 그의 마음 상태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드문 기회였습니다.

회담이 진행되는 동안 프랑스 지도자는 보좌관 없이 오직 한 명의 통역사 없이 푸틴과 단둘이 있었습니다.

메이저파워볼사이트 추천

마크롱 대통령은 우크라이나를 둘러싼 러시아와 서방 국가 간의 긴장을 진정시키기 위해 러시아를 방문했습니다. 

워싱턴은 크렘린이 소규모 이웃 국가의 침공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지만 모스크바는 그러한 계획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프랑스 소식통에 따르면 푸틴은 1997년 NATO 협정 문제에 대해 회담 중 폴란드, 헝가리, 체코 등 구소련 블록 3개국이 동맹에 가입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이번 합의가 동맹이 확대하지 않겠다는 이전 약속을 배반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NATO 회원국은 그러한 약속이 이루어진 적이 없음을 부인합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