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비극, 미국 국경을 넘는

텍사스 비극, 미국 국경을 넘는 이민자들의 위험한 여정 강조

텍사스 비극

멕시코, 과테말라, 온두라스에서 온 이민자 50명이 텍사스의 열악한 환경에서 사망하면서 더 나은 재정적 삶을 추구하거나 모국에서 폭력을 피하려고 미국 국경을 넘어 사람들이 기꺼이 감수할 엄청난 위험에 주목했습니다. 국가.

텍사스 시민권 프로젝트(Texas Civil Rights Project)의 법률 이사인 로라 페냐(Laura Peña)는 국경에 있는 망명 신청자들을 대변합니다.

샌안토니오의 비극에 대해 그녀는 그렉 애벗 텍사스 주지사와 바이든 대통령 모두 “국경을 넘어 안전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완전히 실패한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국경 폐쇄로 사람들은 더 위험한 길을 택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사실일 뿐입니다.

국경을 넘어 수천 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 그리고 국경을 강화하고 사람들을 범죄화하려는

이러한 노력의 직접적인 결과입니다. 처리에 투자하는 대신 우리의 입국항에서 망명과 피난처를 찾는 사람들의 단순 처리입니다. 국경.”

텍사스 비극

Peña가 언급하는 절차는 3,000명 이상의 우크라이나 난민이 멕시코 국경에서 미국에 입국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과 동일한 절차입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목숨을 걸도록 강요받지 않는 국경에서 품위 있고 인도적인 절차를 지지해 왔습니다. 우리는 연방 정부가 그렇게 할 수 있는 능력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우크라이나 형제자매들을 위해 모든 자원이 투입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국경에서 신속한 인도적 처리가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흑인 및 갈색 이민자의 경우 동일한 혜택이 완전히 박탈됩니다.

그들은 전반적으로 여유가 없습니다. 그것은 근본적인 인종차별이며, 연방과 주 정부가 군사화를 선택하는 방법과 장소입니다.”

화요일 바이든은 죽음을 “끔찍하고 가슴 아픈 일”이라고 불렀다.

“우리는 아직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든 사실을 파악하고 있고 국토안보부가 조사를 주도하고 있지만

, 초기 보고에 따르면 이 비극은 그들이 위험에 처하고 착취하는 생명을 존중하지 않는 밀수업자나 인신매매범에 의해 발생했다는 것입니다. 이윤을 내다.

파워볼사이트 “취약한 개인을 이익을 위해 착취하는 것은 비극에 대한 정치적인 관대함과 마찬가지로 부끄러운 일입니다.

우리 행정부는 인신매매범과 인신매매범이 입국항 사이에서 미국에 입국하려는 사람들을 이용하는 것을 막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 계속할 것입니다.”

샌안토니오 소방서장인 찰스 후드는 발견된 사람들이 열사병과 열사병으로 고통받고 있으며 “만지면 뜨겁다”고 말했습니다.

기온이 90도 이상을 유지하는 샌안토니오의 한여름 피크는 일자리를 찾거나 박해를 피해 달아나는

사람들을 억누르지 못합니다. 국경 순찰대원들에게 발각될 가능성도 없습니다. 그러나 위험한 여정의 결과는 시체 더미의 섬뜩한 이미지입니다.

2021년의 이민자 사망자 수는 650명으로 2014년 이후 가장 많았습니다.

이 수치는 일반적으로 망명을 신청할 수 있는 이민자의 수를 제한하는 미국 이민 정책의 인적 비용을 극명하게 상기시켜줍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