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성추행 규정 미달, 전면 개편 촉구

캠퍼스 성추행 규정 미달, 전면 개편 촉구

캠퍼스 성추행

파워볼사이트 MISSION, Kan. (AP) — Karla Arango가 기숙사에서 성폭행을 시작했다고 말한 것은 캠퍼스에 소문이 퍼지면서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녀는 공격자의 형제 자매들이 그녀를 무시하고 식당에서 그녀에 대해 속삭이고 전화번호를 차단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친구를 끊었다고 말합니다. 곧 그녀의 성적은 떨어졌다.

파워볼 추천 Arango의 Northern Kentucky University 첫 해 경험은 전문가들이 교육에서 성차별을 금지하는 1972년 연방 민권법인 Title IX의 뿌리 깊은 문제를 강조합니다. 이번 달에 50세가 됩니다.

여대생 운동선수들의 판도를 바꾸는 법으로 알려진 이 법은 Arango와 같은 성폭행 및 성희롱 고발자들에게

기숙사를 옮기거나 심지어 학교에서 퇴학시키는 것과 같은 옵션을 제공해야 합니다.

캠퍼스 성추행 규정 미달,

실제로 법의 보호는 부족하다고 고소인과 옹호자들은 말합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하에서 확정된 양극화 규정은 학생들이 학대 혐의를 제기하는 것을 막고 있습니다. 공격자가 선택한 사람의 실시간 청문

회 및 반대 심문에 직면한 사람들. 이 규칙은 또한 성희롱의 정의를 좁히고 대학이 캠퍼스 밖에서 발생하는 대부분의 사례를 무시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과 다른 비평가들은 벳시 디보스 당시 교육부 장관이 2020년에 확정한 규정이 성폭행 피해자를 적절하게 보호하지 못하고 그들이

위법 행위를 보고하는 것을 억제하고 피고인을 보호하는 데 너무 지나치다고 말합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이달 중 새로운 규정을 발표할 예정이다.

그동안 많은 학생들이 학대를 신고하지 않고 완전히 탈퇴했습니다. 또는 피고인이 고발자와 함께 수업을 듣지 않거나

학교를 바꾸지 말라는 요청을 받을 수 있는 비공식적인 경로를 선택했습니다. 종종 기록에 표시가 없습니다.

Arango는 결국 그녀의 사건을 추적하지 않기로 결정했고 다른 학생에게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이제 21세인 Arango는 “내 정체성이 형성되기 시작했고 완전히 사라져 버린 것 같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들 저를 성추행을 당했다고 거짓말을 하는 이 여자로 봤어요. 그리고 나는 정말로 나쁜 나선형을 하고 있었다.”more news

AP 통신은 일반적으로 성폭행을 당했다고 말하는 사람들을 식별하지 않지만 Arango는 그녀의 이름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그녀는 전국 옹호 단체인 End Rape on Campus의 생존자 회의에서 봉사하고 있습니다.

성범죄는 대학 캠퍼스에서 흔히 일어나는 일입니다. 27개 캠퍼스의 181,752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한 2019년 미국 대학 협회(Association of American Universities) 설문 조사에 따르면,

전체 대학생의 13%와 학부 여성의 거의 26%가 동의하지 않은 성적 접촉을 보고했습니다. 트랜스젠더, 논바이너리 또는 성별 비순응 학생의 비율은 거의 비슷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여성 고발자의 약 3분의 1만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고했습니다. Know Your IX에 따르면 학대를 신고한 학생이 종종 학교를 떠나

거나 적어도 일시적으로 학교를 떠나며 명예 훼손 소송의 위협을 받는 것을 발견한 옹호 단체인 Know Your IX에 따르면 그렇게 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