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소방관, 요세미티 산불 진압

캘리포니아 소방관, 요세미티 산불 진압

캘리포니아 소방관

먹튀검증사이트 요세미티 국립공원, 캘리포니아 (AP) — 월요일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자이언트 세쿼이아 숲과 소규모 커뮤니티에 위협이 되는 산불과의 전투에서 캘리포니아 소방관들이 힘을 보탰습니다.

사건 업데이트에 따르면 시에라네바다 서쪽 측면에서 발생한 워시번 화재는 약 10.9제곱킬로미터를 태웠지만 월요일 밤 현재 22% 진압되었다고 합니다.

이 산불은 공원의 마리포사 그로브(Mariposa Grove)와 인근 지역 주민들이 대피한 와워나(Wawona) 지역에 있는 500그루 이상의 성숙한 세쿼이아에 위협이 되었습니다.

요세미티 남부 지역은 방문객에게 폐쇄되었지만 나머지 국립공원은 개방되어 있었습니다.

마리포사 그로브와 요세미티 밸리는 1864년 에이브러햄 링컨 대통령이 법안에 서명한 이래로 보호되어 왔습니다.

캘리포니아 소방관, 요세미티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숲 안에 스프링클러 시스템이 설치되었으며 3,000년 된 그리즐리 자이언트를 포함하여 명명된 나무에 심각한 피해가 있다는 보고는 없었습니다.

국립공원관리국(National Park Service)은 성명을 통해 “다행히 마리포사 그로브(Mariposa Grove)는 처방된 화재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노력이 심각도가 높은 원치 않는 화재의 영향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에라 아래로 뻗어 있는 센트럴 밸리에 폭염 주의보가 발령되었으며 화재 지역은 화씨 96도(섭씨 35도)이며 와워나(Wawona)

마을에는 최고 기온이 기록되어 수백 명의 관광객과 주민들이 마지막으로 대피했습니다. 금요일.

화재 정보 담당관 Marc Peebles는 “다행히도 화재 행동에 영향을 주는 변덕스러운 바람은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온도를 상승시키는 화재의

상단에 높은 압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야간에 적절한 양의 습도가 발생하여 화재 행동을 완화하여 야간 근무 소방관이 일을 잘할 수 있습니다.”

시에라 네바다의 서쪽 경사면을 따라 퍼져 있는 약 70개의 작은 숲에서만 자생하는 자이언트 세쿼이아는 한때 화염에 영향을

받지 않는 것으로 여겨졌지만, 한 세기 동안의 화재 진압과 기후 변화로 악화된 가뭄은 더욱 강렬하고 파괴적이었습니다.more news

지난 2년 동안 번개가 촉발한 산불로 추정되는 75,000그루의 큰 세쿼이아 중 최대 5분의 1이 죽었습니다.

공원의 워시번 트레일(Washburn Trail) 옆에서 목요일에 발생한 화재에 대한 명백한 자연 불꽃은 없었습니다. 연기가 숲을 걷는 방문자에 의해보고되었습니다.

1년 이상 전에 거센 폭풍우가 숲을 휩쓸고 수많은 다른 나무들과 함께 15그루의 자이언트 세쿼이아를 쓰러뜨렸습니다.

쓰러진 나무와 수피 딱정벌레에 의해 죽은 수많은 소나무는 불길에 충분한 연료를 제공했습니다.

유타 주에서는 토요일에 툴레 카운티의 시골 지역에서 자라나는 산불로 인해 연기와 재가 솔트레이크시티로 날아갔습니다.

월요일 밤까지 Jacob City 화재는 19% 진압된 6.4평방마일(16.6평방 킬로미터)로 성장했다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