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의 마지막 DVD 소매업체인 Poh Kim Video의

싱가포르의 마지막 DVD 소매업체인 Poh Kim Video의 뒤를 이은 남자를 만나보세요. ‘많은 사람들이 포기했지만 나는 버텼습니다’
Netflix 이전에는 VCD 시대에 결정 마비가 전례가 없었습니다. 우리의 선택은 정말 긴 영화를 위한 디스크 1, 2, 때로는 3으로 제한되었습니다.

자라면서 언니와 나는 신데렐라를 너무 많이 봐서 생쥐의 대사를 암기하기까지 했습니다.

우리의 TV 콘솔이 가진 제한된 선택을 감안할 때 VCD 매장은 놀라운 장소였습니다.

싱가포르의

대구오피 “포켓몬 사운드 트랙이 재생되면 아이들은 마법처럼 우리 가게 입구에 모였습니다.”라고 중국어로 Poh Kim Video의 CEO이자

설립자인 Lim Poh Kim은 회상했습니다.

“당시 만화는 부모들 사이에서 유행이었습니다. 디즈니 쇼와 함께 자란 부모들은 결국 아이들을 위해 디즈니 쇼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more news
물론 김포 비디오는 소개가 필요 없다.

이 매장은 38년 동안 홈 엔터테인먼트 제품을 판매해 왔으며 데뷔 이후 현재까지 미녀와 야수와 같은 고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Disney의 매력은 시대를 초월하지만 Lim의 빵과 버터를 구성하는 기술에 대해서는 동일하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비디오 스트리밍 시대에도 포킴 비디오는 싱가포르의 마지막 DVD 유통업체로 강세를 보이고 있다. 무엇을 제공합니까?

“HDB 블록의 프라이빗 시네마”

싱가포르의

임씨는 1984년 비디오테이프 대여 서비스로 김포비디오를 시작했다. 그는 Bukit Timah에 첫 매장이 열리기 훨씬 전에 전자 제품을

만지작거렸음에도 불구하고 기업가를 첫 직업으로 생각합니다.

“예전에는 기술자로 일했습니다. 어렸을 때 신기술에 관심이 많았고 비디오테이프가 유행이 됐다”고 말했다(63).
그 당시 비디오 테이프 플레이어 시장은 Betamax 녹음 및 카세트 형식을 제공하는 Sony와 VHS(Video Home System) 테이프를 출시한

JVC라는 두 개의 거물이 지배했습니다.

기계가 더 작아서 더 큰 시장 점유율로 끝난 후자만 기억할 것입니다.

비디오 테이프 대여의 전성기는 여러 전설적인 TVB 드라마 시리즈의 데뷔와 완벽하게 일치했습니다.

S$5에 와이탄에서 Chow Yun-fat, Good, Bad, The Ugly를 3일 동안 볼 수 있습니다. 전체 볼륨은 적어도 VHS 플레이어를 소유한 사람들이 더 높은 수수료와 더 긴 기간으로 대출할 수 있습니다.

임씨는 “과거에는 VHS 플레이어가 있는 거주자들이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당시를 회상하며 말했다.

“이웃과 아이들이 영화를 보기 위해 집에 모여들곤 했습니다. HDB 블록에서 개인 영화관을 갖는 것과 같았습니다.”

그러나 VHS 플레이어는 나중에 레이저 디스크가 될 지위 상징의 절반이 아니었습니다.

우수한 시청각 품질로 부팅하여 주로 노래방용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레이저 디스크의 가격이 100달러가 넘을 수 있기 때문에 소규모 구매자 그룹에 어필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임씨는 저작권 라이센싱이라는 전략적 움직임을 보였다.

이를 통해 Poh Kim Video는 당시 유일하게 레이저 디스크 공장이 있던 일본에서 제품을 제조하고 틈새 시장을 통해 부유한 시장을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