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감된 미얀마 기자들과 수치 여사의 침묵

수감된

수감된 미얀마 기자들과 수치 여사의 침묵
먹튀검증커뮤니티 미얀마에서 로이터 통신 기자 2명이 구금되자 언론계는 자신들의 전

인권 옹호자가 자유 언론에 등을 돌렸는지 묻고 있다고 BBC의 닉 비크(Nick Beake)가 썼다.

Yangon의 기자들에게 이것은 개인적인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Wa Lone과 Kyaw Soe Oo의 절친한 친구였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이제 하나의 잘못된 움직임을 느끼고 있으며 미얀마의 옛 수도에 있는 악명 높은 인세인 감옥에 합류할 수 있습니다.

“Insane”은 감옥이 선언되는 방식이며, 언론의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지난 9개월 동안 일어난 혼란스러운 법적 희극을 반영합니다.

국가”라고 판결하고 징역 7년을 선고했다.

로이터통신 기자, 비밀행위 혐의로 수감
아내가 직업 선택을 후회하는 것은 아닙니다. 한 순간도 아닙니다. Kyaw Soe Oo의 아내 Chit Su Win은 화요일 시내 호텔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나는 남편이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기자의 아내라는 사실이 자랑스럽습니다.” 하지만 민감한 보안 정보를 찾아 국가에 해를 끼쳤다는 판사의 말에 동의하는 미얀마 사람들은 어떻습니까?

남편 Wa Lone이 감옥에서 재판을 기다리고 있는 동안 지난달에 첫 아이를 낳은 Pan Ei Mon은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그들에게는 절대 일어나지 않는다.”

수감된

아웅산 수치는 어떻습니까? 노벨 평화상을 수상한 지도자는 판결이 나오기도 전에 두 사람이 공식 비밀법을 위반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나는 그녀를 너무 사랑하고 존경했습니다.”라고 Pan Ei Mon은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우리 남편들이 국가의 비밀을 위반했기 때문에 기자가 아니라고 말했고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황폐해졌습니다.” 수지 여사는 언론인의 권리를 옹호했습니다. 그녀는 수년간 가택 연금으로 고통받는 동안 민주주의를 위한 그녀의 오랜 투쟁에 대한 보도로부터 확실히 혜택을 받았습니다.

아내들에게 직접 질문할 시간이 되었을 때 저는 수치 여사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버마 당국은 그녀가 사랑하는 남자(고인이 된 영국 남편 마이클 아리스)와도 떨어져 지냈기 때문입니다.Chit Su Win은 그녀의 어머니를 어머니에게 말하는 것이 낫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내 딸이 묻습니다. 아빠가 더 이상 저를 사랑하지 않습니까? 아빠가 더 이상 우리와 함께 살지 않습니까?”
“엄마로서 나는 황폐함을 느낀다. 나는 그녀에게 아빠가 일하신다고 말한다. 나는 내 딸을 위해 강해지기 위해 노력한다. 나는 매우 우울하지만 나는 스스로를 굳건히 한다. 내가 우울하면 누가 내 딸을 돌봐줄까?”

‘여러분 모두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국가의 어머니로서 수치 여사는 2012년 50년간의 잔인한 군부 통치 끝에 그녀의 민주주의민족동맹(NLD) 정당이 자유 선거에서 승리했을 때 큰 희망을 만들었습니다. 역사는 그 희망이 얼마나 잘못된 것인지를 판단할 것입니다. 2018년에 확실한 것은 희망은 빠르게 사라지는 상품이라는 것입니다.

특히 라카인 주의 로힝야족 무슬림에 대한 군대의 박해에 대해 미얀마에 대한 국제적 비난의 합창 때문에 로이터 부부가 체포 당시 조사하던 바로 그 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