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 공해: 많은 국가에서 밤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빛 공해

빛 공해: 많은 국가에서 밤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지구의 밤 사진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인공 조명은 매년 더 밝고 광범위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2012년과 2016년 사이에 인공 조명이 설치된 이 행성의 실외 면적은 매년 2% 이상 증가했습니다.

과학자들은 많은 국가에서 “밤의 손실”이 “식물군, 동물군 및 인간의 웰빙”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합니다.
연구팀은 이번 연구 결과를 Science Advances 저널에 발표했습니다.

그들의 연구는 야간 조명의 밝기를 측정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장치인 나사 위성 복사계의 데이터를 사용했습니다.

시간에 따른 밝기의 변화가 나라별로 크게 다르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미국과 스페인과 같은 세계에서 “가장 밝은 국가” 중 일부는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남미, 아프리카 및 아시아의 대부분의 국가는 더 밝아졌습니다.More News
전쟁을 겪고 있는 예멘과 시리아와 같은 소수의 국가만이 밝기가 감소했습니다.

빛나는 해안선과 거미와 같은 도시 네트워크의 야간 위성 이미지는 매우 아름답게 보이지만 인공 조명은 인간의 건강과 환경에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초래합니다.

빛 공해

회색 선
해가 지도록
2016년에 미국 의학 협회(American Medical Association)는 공식적으로 “잘못 설계된 고강도 LED 조명의 해로운 영향”을 인정하고 지역 사회가 눈부심을 줄이기 위해 가능한 한 낮은 청색광 방출을 사용하여 청색이 풍부한 환경 조명을 최소화하고 제어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수면 유도 호르몬인 멜라토닌은 특히 청색광에 민감합니다.
네이처(Nature) 저널에 발표된 최근 연구에서는 인공 조명이 야행성 곤충의 수분 활동을 감소시켜 작물 수분에 위협이 된다고 밝혔습니다.
영국의 연구에 따르면 조명이 더 밝은 지역의 나무는 인공 조명이 없는 지역의 나무보다 최대 일주일 일찍 싹이 터집니다.
올해 초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도시의 조명 설치가 야행성으로 이동하는 새의 행동을 “극적으로 변경”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회색 선
포츠담에 있는 독일 지구과학 연구 센터의 수석 연구원인 크리스토퍼 키바는 인공 조명의 도입이 “인간이 환경에 만든 가장 극적인 물리적 변화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그와 그의 동료들은 부유한 도시와 산업 지역에서 나트륨 조명의 주황색 불빛에서 에너지 효율적인 LED로 전환함에 따라 밝기가 감소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위성의 광 센서는 LED가 방출하는 빛의 스펙트럼 중 파란색 부분을 측정할 수 없습니다.

그는 BBC 뉴스에 “미국, 영국, 독일과 같은 부유한 국가에서는 특히 조명이 밝은 지역에서 조명이 전반적으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신 우리는 미국과 같은 국가가 그대로 유지되고 영국과 독일이 점점 더 밝아지는 것을 봅니다.”

위성 센서는 인간이 볼 수 있는 더 푸른 빛을 “보지” 않기 때문에 우리가 경험하는 밝기의 증가는 연구원들이 측정할 수 있었던 것보다 훨씬 더 클 것입니다.

Exeter 대학의 Kevin Gaston 교수는 BBC News에 인간이 “자신에게 비정상적인 조명 체제를 부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더 적은 빛, 더 나은 시력’
“당신은 이제 유럽 어디에서나 우리 모두에게 친숙한 하늘빛이 없는 자연적인 밤하늘을 찾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Gaston 교수는 계속해서 증가하는 빛 공해가 이상하다는 사실을 발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보통 인류가 환경을 어지럽히는 것을 생각할 때 수정하거나 되돌리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드는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