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대통령은 2024년 대선

바이든 대통령은 2024년 대선 출마를 결정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 목요일 60 Minutes에서 자신이 2024년 재선에 출마할 계획이지만 결정은 아직 미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선생님, 다시 출마하실 의향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맞아야 하는 특정 조건이 있습니까?” 펠리가 물었다.

토토 회원 모집 “이봐, 내가 너에게 말을 한다면, 난 다시 달리고 있어, 갑자기, 모든 범위를

바이든 대통령은

바이든 전 부통령은 “내가 변화하고 움직여야 하는 요구사항이 작용한다”며 “선거법 측면에서 말이다.

바이든 대통령은

그리고 그런 결정을 내리기에는 너무 이르다. 나는 운명을 매우 존중합니다. 그래서 제가 하는 일은 제 일을 하는 것입니다.

내가 그 일을 할거야. 그리고 내년으로 넘어가는 이번 총선 이후 합리적인 기간 내에 무엇을 할지 판단하세요.”

“당신은 그 결정을 내리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합니다.”라고 Pelley는 말했습니다. “나는 결정이 당신의 머리로 결정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까?”

“이봐, 내가 처음에 말했듯이 내 의도는 내가 다시 출마하는 것”이라고 대통령이 말했다. “하지만 그건 의도일 뿐이야. 하지만 내가 다시 출마하는 것이 확고한 결정인가? 그건 두고 봐야 할 일이다.”

바이든 대통령은 11월 중간선거에서 하원과 상원을 계속 장악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국가의 절반 미만이 그가 한 일을 승인합니다. Pelley는 Biden에게 최근 일련의 입법 성공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숫자가 그렇게 낮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물었습니다.

“지금은 정말 어려운 시기입니다. 우리는 이 나라 역사의 변곡점에 서 있습니다.”

바이든 씨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결정을 내릴 것이고, 지금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그것이 지금부터 10년 후 우리의 모습을 결정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팬데믹의 결과로 미국인들의 정신에 미치는 영향이 심오하다는 데 동의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모든 것을 어떻게 바꿨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자신에 대한 사람들의 태도,

그들의 가족, 국가의 상태, 지역 사회의 상태에 대해. 그래서 거기에는 많은 불확실성이 존재합니다. 엄청난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백만 명의 사람들을 잃었습니다.more news

100만 명이 코로나에. 제가 취임했을 때, 제가 당선되었을 때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은 2백만 명에 불과했습니다. 220만원 받았어요

내 요점은 시간이 걸린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매우 어려운 상황에 처했습니다. 매우 힘든 시간이었습니다. 매우 어렵다.”

바이든 대통령은 미국 역사상 가장 나이가 많은 총사령관이다. 이를 염두에 두고 Pelley는 그에게 그 직업에 대한 적합성에 대해 물었습니다.

바이든은 “나를 조심해. 그리고 하나님께 솔직하게 말하면 그게 전부라고 생각한다. 나를 조심하라”고 말했다.

“내가 에너지 수준이나 정신력이 없다고 생각한다면 그건 한 가지입니다. 그것은 다른 것입니다.

내 일정을 지켜보고만 있으면 됩니다. 내가 하는 일을 하세요. 내 생각에, 당신도 알다시피,

나는– 내가 NATO 동맹국들과 함께 앉아서 그들을 하나로 묶을 때 ‘잠시만요, 몇 살이에요?’라고 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