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가장 적합한 도시’가 나머지 국가의

미국의 ‘가장 적합한 도시’가 나머지 국가의 모델이 될 수 있는 이유
미국 최대의 도시? 논쟁은 며칠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나라에서 가장 건강한 도시는 어떻습니까? 세계에서 가장 큰 스포츠 의학 및 운동 과학 단체인 American College of Sports Medicine(ACSM)에 따르면 그것은 바로 버지니아의 알링턴입니다.

미국의

워싱턴 D.C. 바로 외곽에 위치한 알링턴은 7월 12일 화요일에 발표된 ACSM의 2022 미국 피트니스 지수 순위에 따라 “미국에서 가장 건강한 도시”로 선정되었습니다.

미국의

알링턴은 지수의 모든 건강 지표 전반에 걸쳐 전체 순위에서 미국의 수도는 물론 뉴욕, LA,

마이애미 등 일부 주요 도시를 제치고 5년 연속으로 지수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알링턴 카운티 대변인은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알링턴이 5년 연속 기록적인

‘미국에서 가장 적합한 도시’로 선정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알링턴은 건강과 웰빙 개선에 필요한 자원과 기회에 대한 접근을 촉진한다”고 덧붙였다.

올해 과학 기반 지수는 건강 행동 및 만성 질환에서 지역 사회 기반 시설에 이르기까지 신체 활동적인 생활 방식을 지원하는 34개 지표를 기반으로 미국 최대 도시 100곳을 평가했습니다.

이 지수는 궁극적으로 지역사회의 건강과 지속가능성을 증진하기 위한 정책,

시스템 및 환경 변화 전략을 수립할 때 지역사회 지도자를 교육하는 먹튀검증 것을 목표로 합니다.

ACSM Fitness Index Advisory Board의 Amanda Paluch는 Newsweek와의 인터뷰에서 알링턴이

“절대적으로” 건강을 위한 커뮤니티 구축 측면에서 다른 국가의 모델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도시는 고유하므로 알링턴에서 작동하는 것이 다른 도시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커뮤니티가 거주자의 필요와 관심에 적합한 지역 솔루션을 찾도록 권장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알링턴 미국의 가장 적합한 도시는 무엇입니까?
지수의 34개 지표에 대한 점수는 개인 건강과 지역사회/환경이라는 두 가지 하위 점수로 그룹화되었습니다.

이 지수는 평가된 각 도시의 전체 순위와 점수와 하위 점수의 순위를 모두 보고한다고 Paluch는 설명했습니다. more news

“이는 도시가 한 영역에서 잘 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개인 건강 하위 점수가 낮지만 커뮤니티/환경 하위 점수가 높은 도시는 주민들이 사용하도록 하는 데 더 집중해야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신체 활동 인프라”라고 Paluch는 설명했습니다.

최신 순위에서 알링턴은 개인 건강 및 지역 사회/환경 하위 점수 모두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34개의 건강 지표 중 19개에서 상위 10개 도시에 선정되었습니다.

Paluch는 2018년까지 이 지수가 가장 큰 50개 대도시를 평가했으며 Arlington은 그때까지 Washington, D.C.

지하철 순위의 일부로 포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지수가 미국의 100대 도시를 포함하도록 확장되었을 때 “알링턴이 1위를 차지했으며 아직 탈락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