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이트 제조사 유니레버, 비용 급등으로 가격 인상

마마이트 제조사 유니레버, 비용 급등으로 가격 인상
Marmite 및 Dove Soap과 같은 브랜드의 회사인 Unilever는 간접비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올해에도 가격을 다시 올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21년에 이미 가격을 인상한 소비재 대기업은 일부 제품의 비용이 오를 것이지만 국가마다 다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마마이트

먹튀검증커뮤니티 많은 기업들이 원자재, 임금, 에너지 비용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유니레버는 “우리는 가격을 올리고 싶지 않지만 10년 만에 가장 높은 인플레이션을 보고 있다.

“일부 제품과 일부 시장에서 가격 인상이 있을 것이지만 전 세계적으로 균일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Ben & Jerry의 아이스크림과 Hellmann의 마요네즈도 제조하는 Unilever는 2022년에만 35억 유로(29억 5000만 파운드)의 추가 비용에 직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올해는 가격 인상으로 매출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이익률은 급격히 하락할 것으로 예상했다.

치솟는 생활비
올해 최대 6%까지 가격이 오를 것이라고 밝힌 하이 스트리트의 거대 기업 넥스트(Next)를 포함하여 다른 대기업들은 이미 증가된 비용을 상쇄하기 위해 가격 인상을 공개했습니다.

영국 최대의 베이커리 체인인 Greggs는 소시지 롤과 케이크에 걸쳐 품목 가격을 5~10p 인상했으며 Pret Manger는 커피 구독 서비스 가격을 월 20파운드에서 25파운드로 인상했습니다.

Next 및 Greggs는 비용이 급증함에 따라 가격을 인상합니다.
10년 만에 가장 급격한 가격 인상으로 쇼핑객 타격
큰 급여 인상을 요구하지 마십시오, 은행 보스 경고
Tesco의 사장은 슈퍼마켓 가격이 봄까지 5%까지 오를 수 있다고 경고하면서 식품 가격도 더 오를 예정입니다.

최근 공식 통계에 따르면 급여 인상이 생활비 상승을 따라가지 못하고 수십 년 만에 가계 재정에 가장 큰 압박을 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영국 상공회의소(BCC)도 “기업 운영 비용 위기”를 경고하고 총리에게 기업을 도울 것을 촉구했다. : “이러한 가격 압력은 지난 1년 동안 형성되었으며 이제 기업이 그 비용을 다른 기업과 소비자에게 전가하는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마마이트

그녀는 부분적으로 세계적인 문제 때문이었지만 “정부가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끌어낼 수 있는 수단”이 있다고 덧붙였다.

‘불가능한 상황’
Essex는 소규모 기업을 위한 에너지 상한선과 4월로 예정된 국민 보험 인상을 최소 1년 연기하면서 기업이 더 이상 비용을 흡수할 수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기업들이] 단순히 [가격을 올리는 것 외에] 선택의 여지가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그녀는 에너지 비용이 250% 증가한 켄트의 세탁소와 원자재 비용이 70% 증가한 기업의 예를 들었습니다.

1,000명의 회원을 대상으로 한 BCC 설문조사에 따르면 4개 기업 중 3개 기업이 더 높은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가격을 인상하고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보고된 비용 압박은 임금이었습니다. 전체 기업의 63%와 제조업체의 70%는 임금 요구가 높아져 압박을 가한다고 보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