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비자 금지로 EU 분열, 우크라이나

러시아 비자 금지로 EU 분열, 우크라이나 군대 훈련에 무게

러시아 비자 금지로

카지노 분양 프라하 (AP) — 유럽 연합 국가들은 화요일 러시아 시민에 대한 광범위한 비자 금지 조치를 취할 것인지 여부를 놓고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에 대한 압박을 강화하려는 열망과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을 지지하지 않을 수도 있는 사람들을 처벌하는 것에 대한 우려 사이에서 분열되었습니다.

27개국 EU는 이미 5월에 러시아 관리와 사업가에 대한 비자 제한을 강화했지만, 특히 폴란드와 발트해 연안

국가(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에서 관광객에 대한 광범위한 금지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Artis Pabriks 라트비아 국방부 장관은 “러시아 시민의 여행에 더 많은 제한이 있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EU 국방장관과 외무장관이 만나는 체코 수도 프라하에서 기자들에게 “푸틴과 같은 대통령을 지지하는 사람들에게 단순히 보너스를 줄 수는 없다”고 말했다.

회담을 주재하고 있는 유럽연합(EU) 외교정책 수석 조제프 보렐(Josep Borrell)은 모든 러시아 시민에 대한 비자 금지가

합의될 가능성은 낮다고 말했다. 독일과 프랑스는 전면적인 금지가 아니라 비자 제한을 강화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독일 외무장관 Annalena Baerbock은 2007년 러시아와 맺은 EU 협정의 더 많은 부분을 중단하고 복수 입국 또는 다년 비자 발급을 중단하는 데 지지를 표명했습니다.

러시아 비자 금지로

그러나 Baerbock은 “러시아에서 박해받는 사람들이 매우 빨리 떠나도록 허용한 것을 우리 스스로 박탈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배어복은 수요일에 프라하를 방문할 베를린 북쪽 내각에서 “우리는 이 정권에 대항할 용기가 있는 사람들을 처벌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핀란드의 Pekka Haavisto 외무장관은 핀란드가 헬싱키 공항을 통과하는 일종의 러시아 “관광 루트”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핀란드가 9월 1일부터 러시아인에 대한 관광 비자 발급을 평소의 10%로 일방적으로 줄일 것이라고 말했다.

유럽연합(EU) 국가 중 러시아와 가장 긴 국경을 접하고 있는 핀란드는 목요일부터 러시아 시민의 관광비자 신청을 일주일에 하루, 러시아 내 4개 도시에서만 허용한다.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화요일 모스크바가 유럽연합(EU) 비자 논의를 면밀히 주시하고 있으며 이를 “비합리적이고 광기에

가까운” 러시아에 대한 서방의 움직임의 일부라고 설명했다. 그는 러시아 시민이 표적이 될 경우 모스크바가 보복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화요일 초 회담에서 EU 국방장관들은 포위된 우크라이나 군대를 위한 훈련사절단 설립 가능성에 무게를 두었지만,

EU 회원국들은 그러한 노력이 어떤 부가가치를 가져올 수 있는지에 대해 동의하지 않습니다.

우크라이나는 기본 군사 훈련 및 저항 조직화부터 장비 사용 또는 핵 및 화학 무기 방어에 대한 고위급 교육에 이르기까지 장단기 요구 사항 목록을 EU에 제공했습니다.more news

여러 국가에서 이미 양자 기반으로 군사 훈련을 제공하고 있지만 일부 국가에서는 이러한 노력 뒤에 EU의 총체적

무게를 싣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네덜란드는 독일과 함께 제공하는 새로운 지뢰제거 훈련을 강조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27개국의 EU 노력이 너무 다루기 힘들지 않을까 우려합니다.

“가장 빠른 방법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나는 그렇게 확신하지 못한다”고 룩셈부르크 국방장관 프랑수아 바우쉬가 말했다.

오스트리아도 이 아이디어에 대해 냉정했습니다. Pabriks는 라트비아가 도울 준비가 되어 있지만 그러한 EU 차원의 임무는 “실용적이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