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는 파키스탄의 극심한 홍수를

기후 변화는 파키스탄의 극심한 홍수를 악화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8월에 3,300만 명의 파키스탄인이 파괴적인 홍수로 피해를 입은 후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지구 온난화가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난 달 파키스탄 전역이 전례 없는 몬순 강우량으로 인해 범람했을 때

기후 변화는

많은 사람들은 기후 변화가 책임이 있다고 의심했습니다.

이제 국제 기후 과학자 팀은 2010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기상 데이터를 통해 작업했습니다.

1800년대에 상승하는 지구 온도가 몬순 강우량을 더욱 극단적으로 만들 가능성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World Weather Attribution 연구 그룹의 일원으로 모인 과학자들은 기후와 파키스탄의 역사적 홍수 사이의 연관성을 설명하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전례 없는 홍수

지난 한 해 동안 호주와 독일의 극심한 홍수로 공명하면서 남아시아 국가의 홍수는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실향민과 식량 불안정에 직면해 있어 규모 면에서 전례가 없는 일입니다.

170만 채의 가옥이 파괴되고 1,300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기후 변화는

6월과 8월 사이에 기록적인 강우량이 두 달 넘게 내려 인더스

파키스탄을 가로질러 흐르는 강으로 제방이 파열되어 수천 평방 킬로미터가 범람합니다.

극심한 여름 폭염은 또한 인더스로 유입되는 빙하를 녹여서

남부 Sindh 지방에 100킬로미터(62마일) 너비의 호수를 만든 홍수.

그러나 홍수의 대다수는 5일 동안 극심한 몬순 비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연구자들은 지난 100년 동안 강도가 최대 50%까지 증가했다고 말합니다.

토토사이트 World Weather Attribution 연구원들은 이러한 증가는 가능성이 적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화석연료 연소로 인한 온실가스 배출량의 급격한 증가 없이

보고서에 따르면 일부 기후 모델은 강우량 증가가 전적으로 기후 변화로 인한 것일 수 있다고 제안하지만 이러한 결과에는 약간의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점점 더 명확해지는 홍수에 대한 기후의 영향


몬순이 내리는 서쪽 가장자리에 위치한 지역인 인더스 강 유역의 몬순 비는 해마다 매우 다양하며,

이는 모델에 고유한 불확실성이 포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파키스탄 이슬라마바드에 있는 기후 변화 및 지속 가능한 개발 센터

(Center for Climate Change and Sustainable Development)의 연구원인 공동 저자인 파하드 사이드(Fahad Saeed)는 보고서의 공동

저자인 이 지역에서 명확하게 모델링할 수 있는 더 일관된 폭염과는 다릅니다.

Saeed는 목요일 브리핑에서 기후 변화로 인해 폭염이 발생할 가능성이 30배 더 높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올해 초 폭염과 홍수를 악화시킨 기후 변화의 지문은 파키스탄이 그러한 극단에 취약하다는 결정적인 증거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랜섬 연구소의 기후 과학 공동 저자이자 선임 강사인 프리데리케 오토(Friederike Ott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Imperial College London은 몬순 변동성이 기후 변화의 정확한 영향을 정량화하기 어렵더라도

강우량에 대한 파키스탄의 극심한 홍수는 “기후 예측이 수년간 예측한 것과 정확히 일치합니다.”

“이 지역에 폭우가 급격히 증가했음을 보여주는 역사적 기록과도 일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