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로!’ – 인터넷은 어떻게 탄생했나

그리고 ‘로!’ – 인터넷은 어떻게 탄생했나

1960년대에 밥 테일러는 워싱턴 DC에 있는 펜타곤의 심장부에서 일했습니다.

그는 3층에 있는 미 국방장관과 첨단연구계획국(Arpa) 소장 근처에 있었다.

먹튀검증사이트 Arpa는 1958년 초에 설립되었지만 Nasa에 의해 빠르게 무산되었고 Aviation Week 잡지는 이를 “과일 옷장에 매달려 있는 죽은 고양이”로 일축했습니다.

그리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Arpa는 혼란스러워했고 1966년에 Taylor와 Arpa는 거대한 무언가의 씨앗을 심으려 했습니다.

현대 경제를 만든 50가지 요소는 경제 세계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 발명, 아이디어 및 혁신을 강조합니다.

BBC World Service에서 방송됩니다. 프로그램 소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고 온라인으로 모든 에피소드를 듣거나 프로그램 팟캐스트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사무실 옆에는 3개의 서로 다른 키보드가 있는 3개의 원격 액세스 터미널이 나란히 놓여 있는 찌그러진 작은 공간인 터미널 룸이 있었습니다.

각각은 Taylor가 멀리 떨어진 메인프레임 컴퓨터에 명령을 내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하나는 해안에서 700km(450마일) 이상 떨어진 MIT(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에 있습니다.

다른 두 대는 미국 반대편에 있었습니다. 하나는 캘리포니아 대학과 산타모니카의 전략 항공 사령부 메인프레임에 있으며, 줄여서 AN/FSQ32XD1A 또는 Q32라고 합니다.

이 거대한 컴퓨터 각각에는 다른 로그인 절차와 프로그래밍 언어가 필요했습니다.

역사가 케이티 하프너(Katie Hafner)와 매튜 리옹(Matthew Lyon)이 말했듯이, “서로가 각기 다른 채널에 전념하는 여러 텔레비전 세트로 어수선하게 어수선해지는 것”과 같습니다.

Taylor는 자신의 터미널을 통해 이러한 컴퓨터에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었지만 서로 쉽게 연결할 수 없었으며 미국 전역에서 Arpa가 자금을 지원한 다른 컴퓨터도 연결할 수 없었습니다.

데이터를 공유하고, 복잡한 계산을 분할하거나, 이러한 컴퓨터 간에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Taylor는 다음 단계가 분명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모든 다른 기계를 연결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Taylor는 Arpa의 상사인 Charles Herzfeld와 그의 목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이미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지만, 메인프레임 컴퓨터의 전국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이 실제로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 Herzfeld가 말했습니다. “시작하세요. 지금 예산에 100만 달러가 더 있습니다. 가세요.”

회의는 20분이 걸렸다.

MIT의 Larry Roberts는 이미 자신의 메인프레임 중 하나를 Q-32와 데이터를 공유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두 대의 슈퍼컴퓨터가 전화로 채팅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작동하도록 하는 것은 느리고, 깨지기 쉬우며, 까다로웠습니다.

그러나 Taylor, Roberts 및 동료 네트워킹 비전가들은 훨씬 더 야심찬 생각을 갖고 있었습니다.

바로 모든 컴퓨터가 연결할 수 있는 네트워크였습니다.more news

Roberts가 당시에 말했듯이 “거의 생각할 수 있는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항목이 네트워크에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엄청난 기회였습니다. 또한 엄청난 도전이기도 했습니다.

컴퓨터는 현대 기준으로 볼 때 희귀하고 비싸며 보잘 것 없습니다.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사용한 연구원들이 손으로 프로그래밍했습니다.

이 특권을 가진 소수가 다른 사람의 데이터 공유 프로젝트를 위해 코드를 작성하도록 자신의 프로젝트를 따로 떼어놓으라고 누가 설득하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