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 자백을 포함하여 협박 편지를 작성하

거짓 자백을 포함하여 협박 편지를 작성하도록 강요받았다고 말합니다.

연방 검사 엘리자베스 게데스(Elizabeth Geddes)가 재판 중 R. 켈리를 지목하다
5주가 넘는 기간 동안,

R. Kelly의 거의 12명의 희생자가 뉴욕 법정에 서서 참혹한

유명한 가수의 손에 그들이 겪은 학대와 학대의 세부 사항.

거짓 자백을

11명의 여성과 남성 중 다수가 공개적으로 신원을 확인할 수 없었으며, 미성년자였을 때 R. Kelly와 성관계를 가졌다고 설명합니다.

그들은 그를 통제적이고 화를 내고 폭력적인 사람으로 묘사했으며 그를 “아빠”라고 불러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거짓 자백을

다른 여성들은 나중에 자신에게 불리할 수 있는 거짓 자백을 포함하여 협박 편지를 작성하도록 강요받았다고 말합니다.

9월 27일 Kelly는 공갈 및 성매매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는 5월 4일 선고를 받게 된다.

그렇다면 피해자들은 현재 감옥에 갇힌 삶에 직면해 있는 그 남자에 대해 무엇이라고 말했습니까?

Kelly의 기소장에서 Jane Doe No. 5로 확인된 한 증인은 그가 그녀를 반복적으로 학대했다고 증언했습니다.

2015년 가수 지망생이었던 17세 때부터 시작된 5년 간의 연애 과정.

현재 23세인 목격자는 17세에 가수와 성관계를 한 후 헤르페스에 걸렸다고 증언했다.

그녀는 그가 법적으로 요구되는 성병이 있다는 사실을 그녀에게 말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후방주의 모음 그녀는 “이 남자는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을 의도적으로 나에게 주었다”고 말했다. “그는 상황을 통제할 수 있었다.”

Kelly의 주치의는 나중에 가수가 2007년부터 헤르페스 약물을 처방받았다고 증언했습니다.

그녀가 그와 대면했을 때 그는 “분노했고 누구에게서나 얻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나는 그에게 그에게만 친밀한 관계였다고 말했다.” 그녀가 고통으로 인해 성관계를 가질 수 없게 되자 그는 그녀의 몸이 “부러졌다”고 하소연했다.

R. Kelly에 대한 혐의의 역사
IJim DeRogatis: R. Kelly의 옆구리에 있는 가시

Faith라는 이름으로 확인된 또 다른 여성은 나중에 Kelly가 자신을 헤르페스에 감염시켰다고 증언했으며 세 번째 여성은 가명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케이트는 켈리에게서 바이러스를 받은 후 켈리로부터 20만 달러의 합의금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Jane은 Kelly가 일상 생활의 모든 측면을 통제하려고 시도했으며 “체벌”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불순종에 대해. 그는 때때로 멍을 남기고 “피부가 찢어지는” 정도로 그녀를 세게 때림으로써 그녀를 처벌했습니다.

그 여성은 법정에서 “거의 2~3일에 한 번씩 꾸지람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 사건에서 Jane은 Kelly가 크기 12 Air Force 1으로 그녀를 공격했다고 증언했습니다.

그녀가 친구에게 그에 대해 문자를 보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신발을 신었습니다. “그는 나를 완전히 때렸다”고 그녀는 말했다. “나는 그에게서 도망치고 반격했다.”

켈리는 또한 제인에게 자신의 얼굴에 대변을 발라야 하는 영상을 포함해 벌로 자신을 비하하는

영상을 녹화하도록 강요했다고 그녀는 말했다.more news

그녀는 그가 “충분히 참여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에게 두 번째로 하게 만들겠다고 위협했다고 덧붙였다.